IACT 최면 최고 교육

I IACT 소개
국제 상담사 및 치료사 협회(IACT)는 최면 요법 및 관련 분야의 전문가들을 위한 글로벌 플랫폼으로,
1990년대 초 스티븐(Steven)과 질리안 라벨(Jillian LaVelle)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IACT는 전문가들에게 교육과 네트워킹의 기회를 제공하며, 최면 및 치료 기술의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습니다.
설립 배경과 비전
스티븐과 질리안 라벨은 최면 교육과 강연에 헌신하며, 보다 포괄적이고 전문적인 커뮤니티의 필요성을 느껴 IACT를 설립했습니다.
설립 초기부터 IACT는 최면 및 관련 치료 분야의 전문가들을 연결하고 지식과 기술을 공유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해 왔습니다.
주요 활동과 성과
- 연례 컨벤션: 전 세계의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최신 기술과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자리 마련.
- 전문 저널 발행: "Unlimited Human!"을 통해 학문적 연구와 통찰을 공유하며 해당 분야의 발전을 선도.
- 교육 프로그램 확장: 다양한 전문 분야를 포함해 협회의 범위를 확대하며, 질 높은 교육 제공.
리더십의 변화와 지속 성장
1995년, 질리안 라벨이 단독 리더십을 맡아 협회의 성장을 이끌었으며,
2006년에는 로버트(Robert)와 린다 오토(Linda Otto) 팀에게 리더십을 넘기며 새로운 도약을 준비했습니다.
오토 팀의 열정과 전문성은 IACT가 오늘날까지도 최면 및 치료 분야에서 선도적 역할을 하도록 하는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II 한국 최초 & 유일의 IACT 교육기관
권동현 마스터 트레이너는 한국인 최초로 IACT 마스터 트레이너로 인증받은 교육자로, 국내에서 최면과 치료 기술의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 교육기관은 3세대 최면을 중심으로, 최면 전문가들이 최신 기술과 지식을 습득하며 자신의 역량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더불어, 체계적인 교육과 풍부한 리소스를 통해 수강생들이 전문성을 갖추고 자신감을 높일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부산 현대 최면 - EFT’와 ‘한국 현대최면 마스터 스쿨’은 IACT(국제 상담사 및 치료사 협회)의 공식 인증 교육기관으로, 협회의 관련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자격 및 인증 권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최면 및 치료 기술의 발전을 선도하며, 전문가들이 국내외 무대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교육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것입니다.